선물

미국 빈곤이 증가

천하장사2 2020. 10. 16. 12:48

미국의 빈곤율은 전염병으로 인한 지속적인 경제적 어려움에도 불구하고 정부 지원이 줄어들면서 상승하고 있습니다.

5 월 이후 거의 8 백만 명의 미국인 (대부분 어린이와 소수 민족)이 빈곤에 빠졌다고 대학 연구자들은 말했다 .

지난주, 거의 900,000 명의 사람들이 실업 수당에 대한 새로운 청구를 제기했습니다. 이는 8 월 이후 가장 많은 수입니다.

분석가들은 경제 회복이 지연되는 것을 막기 위해 도움을 요청했습니다.

그러나 워싱턴의 정치인들은 다가오는 대선과 대법원에 대한 분쟁으로 인해 최근 몇 주 동안의 회담이 가려져 몇 달 동안 협상을 놓고 갈등을 겪었습니다.

뱅크 레이트 닷컴 수석 경제 분석가 마크 햄릭  "진정한 현실은 워싱턴에서 선출 된 공무원들로부터 더 이상의 도움이 제공되지 않을 수 있다는 것"이라고 말했다.


올 봄, 전염병으로 2 천만 명 이상의 미국인이 실직함에 따라 미국 정부는 3 조 달러 (2.3 조 파운드) 이상의 구호 자금을 승인했습니다.

이 지원에는 대부분의 개인에 대해 최대 $ 1,200의 수표와 주당 $ 600의 추가 실업 수당을 일시적으로 늘리기위한 돈이 포함되었습니다.

대규모 지출 물결은 처음에는 바이러스로 인한 경제 격변을 둔화시켜 빈곤율을 낮추었습니다.

그러나 수표로 인한 일회성 재정적 지원이 약화되고 실업 수당 확대가 7 월 말에 만료됨에 따라 이러한 수치는 올 여름 다시 상승하기 시작했습니다.